본문 바로가기
보드타는 부부의 일상

홍천 갈만한곳 비발디로 고고

by Boarder's high 2020. 12. 5.

안녕하세요:)
보드타는 부부 보더스하이입니다. ^^
역시 저희는 보드타는 부부이기에 장비를 싣고 홍천에 있는 대명 비발디로 고고고 했어요.
시즌권은 6년째로 끊어서 다니고 있어요.
연애하기 전부터 남편과 저는 이미 보드를 타던 보드인 이였어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카페테리아 며, 어느 곳도 열지 않아 아침은 쌀 핫도그로 대신했어요.^^

빅칠리 핫도그리 모짜렐라 핫도그를 먹었어요.
겨울에 땀흘리면서 운동할수 있는 보드의 계절이 왔네요.
후하하~~~
둘다 마음이 두근두근

맛있었어요.~~~

 이미 연애할때 부터 장비가 둘다 있어서 아마도 더 금방 가까워진 것 같아요.
배려심많은 남편이기도하구요. 성격도 잘맞아서 잘맞춰서 살고 있어요.^^

야간 사진입니다. 시즌권 1차에 사서36만원에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