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맛집

일산 풍천장어 맛집 "이억집" 장어맛집

by Boarder's high 2020. 12. 6.

안녕하세요:)
보드타는 부부 보더스 하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일산에 있는 이억집이라는 장어맛집 입니다. 1kg에 2만9천원이예요. 가성비 좋고 숯붗에 구워 먹는 장어란 몸에도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장어를 냠냠 했어요. 역시 맛있네요. 기름이 쏙빠진 풍천장어의 맛은 너무 좋네요. 장어탕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노릇노릇 구워져라!!불앞에 있으면 얼굴이 더워지죠.
그치만 숯불로 굽는 장어에겐 피부를 양보하겠습니다.
가끔 몸이 허한느낌이 들때 장어를 먹으러 갑니다. 사실 결혼전엔 장어를 먹어본 먹이 없는 초딩 입맛의 소유자 였어요. 한번 맛본 후로는 장어 하면 눈이 번쩍뜨인다는 ㅎㅎㅎ



사람이 꽉꽉차있는 날이네요. 일산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시끄럽기도 했지만 맛있으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