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맛집

서울대 입구 갈 만한곳 알렉스 "알렉스 플레이스 수제버거" 맛집

by Boarder's high 2020. 12. 5.


안녕하세요:) 보드타는 부부 보더스 하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울대입구 근처에 있는 알렉스 플레이스 수제 버거 맛집 입니다. 여기는 이동네 사람들이 인정할만한 맛집 이였어요^^
수제버거 인데 진짜맛있더라구요. 역시 수제버거는 푸짐한 패티인대 수제페티와 통통한 후렌치후라이의 만남

 

봉천동 알렉스 플레이스의 특징
1. 100프로 프리미엄 소고기패티
2. 매일 굽는 빵
3. 스페셜소스(베이컨소스, 불고기소스)
4.주문 후 조리 시작

외국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피클등응 가져다가 먹어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긴 했어요.
햄버거 집에서 파는 햄버거는 커서 제가 먹기에는 남았지만 알렉스 플레이스 수제버거집 햄버거는 제 양에 딱 맞았어요. 우리집남자는 두개를 먹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인테리어로 액자등이 걸려 있었고 다 영어로 도배가 되어 있어서 외국 같았죠^^
셀프바에서 이런저런것 가져다 먹어서 좋긴해요.

 낮 시간 대라서 사람이 없었어요^^ 친구와 즐거운 수다를 즐겼죠.